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27
도대체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디있는건가??화딱지가 나네요.부가서비스 해지는 도대체 어딨나요??서비스 조회 변경에 가도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신청밖에 안보이고 아오 진짜발신금지 부가서비스 당장 취소해주세요열받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부가서비스 해지는 말씀하신 서비스조회/변경화면 부가서비스 신청 바로 옆에 부가서비스 해지 메뉴가 있으며, 마이페이지> 나의 가입정보> 과거이용내역 화면에서도 신청 가능하십니다. 혹, 메뉴를 찾기 어려우시면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셔도 해지처리가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해지는 통신사 전산을 통해 해야하며, 작업이 가능한 고객센터 상담원이 모해게시판 확인이 어려우니, 서비스조회/변경 메뉴 또는 1:1문의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이용중인 부가서비스는 개통익일부터 확인가능 하다고 써있는데 안되는 상황을 먼저 파악하고 해결해 줘야 되는거 아니에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