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어떻게 처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27일 개통 안되서 28일 유심불량 판정하고 금일 새로운 유심 수령했습니다.분명 상담시에 개통해서 발송한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개통이 안되서 이틀동안 아무 연락도 할수가 없습니다.금일 전화상담 통해서 해결하려고 했으나 1시간 30분동안 전화를 걸어도 연결이 되지 않네요.도대체 일을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게시판 확인해보니까 저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던데 뭐 설명을 해주던가 일처리를 똑바로 신속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진짜 인내심의 한계까지 왔습니다.해지든 개통이든 해결을 좀 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