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30

    빠른답변 바랍니다.유심교체
    쓰던 유심이 갑자기 인식이 안되는데가지고 있는 아이즈모바일 새 유심으로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그런 경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지금 번호이동 신청해서오늘 배송예정인데유심을 받아도 개통까지 또 시간이 걸릴 것 같으니혹시 지금 가지고 있는 새 유심으로 유심만 교체해서 쓰는게 더 빠르다면 기존 번호이동 신청은 취소하고 유심만 교체해서 빨리 사용하고 싶습니다.3일째 전화 문자 먹통인데고객센터는 연결 안되고 1:1문의보다 여기가 응대가 오히려 빠른 것 같아서 여기에 문의 남깁니다. 빠른 답변 바랍니다.

    • 2023-03-3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사용중에 유심이 인식이 안되는 경우에는 유심 불량으로 유심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통신망을 이용하신다면 말씀해주신대로 받으신 유심으로 재등록처리하면 가능하지만,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중이신 통신망이 KT통신망이기 때문에 접수해주신 LG통신망의 유심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배송 진행 중 취소하실 경우에는 유심비용과 택배비를 포함하여 결제해주셔야 취소가 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지금 사용중이신 휴대폰 이용이 불가능하여 생활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KT(바로유심) 구매가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유심은 미개통 유심으로 1:1 게시판을 통해서 구매한 유심에 모델명 및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해당 유심으로 변경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번호이동건은 4월 1일 또는 4월 3일에 개통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