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31
정보 불일치 질문기존 요금 납부하던 카드 번호 뒤 4자리 쓰려고하는데최근 그 카드를 재발급해서 카드 번호가 변동되었고새 카드로는 아직 요슴 납부 한 적없는데 새 카드 번호를 써야하나요 구카드 번호를 적어야 하나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하시던 카드를 갱신하셨을 경우 통신사, 알뜰폰 사업자가 적용되는 기준이 다릅니다. (예. SKT등 통신사의 경우 자동업데이타, 알뜰폰 사업자는 그렇지 않음) 따라서 고객님의 경우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신 후 고객센터 상담원이 통신사 전산에 반영된 카드 번호를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1:1 문의 게시판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