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31
착신전환신청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래에 답글 드립니다. 제가 핸드폰으로 아이즈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하여 부가서비스 신청하는 것 자체는 가능하나, 신청시점부터 바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내역에 기반해서 고객센터 담당자가 수동으로 작업을 완료해야만 비로소 착신전환이 된다는 말씀으로 보면 되는거지요? ---> 네. 맞습니다. 그럼 제가 착신전환을 모바일에서 셀프신청한 경우에는 신청했다는 사실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알려드려야지만 고객센터 담당자가 작업을 하시나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신청이 되면 시스템상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이 되어서 제가 별도로 신청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지 않아도 작업이 되는건가요? ---> 홈페이지>요금제> 부가서비스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시스템상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되어 신청사실을 알려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 처리가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처리결과가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신청 후 처리완료까지 평일 업무시간 기준 보통 2시간 내외가 걸리며 월요일의 경우 주말에 신청된 건수가 있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