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3-31
착신전환신청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래에 답글 드립니다. 제가 핸드폰으로 아이즈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하여 부가서비스 신청하는 것 자체는 가능하나, 신청시점부터 바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내역에 기반해서 고객센터 담당자가 수동으로 작업을 완료해야만 비로소 착신전환이 된다는 말씀으로 보면 되는거지요? ---> 네. 맞습니다. 그럼 제가 착신전환을 모바일에서 셀프신청한 경우에는 신청했다는 사실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알려드려야지만 고객센터 담당자가 작업을 하시나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신청이 되면 시스템상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이 되어서 제가 별도로 신청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지 않아도 작업이 되는건가요? ---> 홈페이지>요금제> 부가서비스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시스템상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되어 신청사실을 알려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 처리가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처리결과가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신청 후 처리완료까지 평일 업무시간 기준 보통 2시간 내외가 걸리며 월요일의 경우 주말에 신청된 건수가 있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