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3-31

    명의 불일치 문제 해결됐다면서 왜자꾸 카톡으로 정보수정 톡이 날라오나요?
    안된건가요 혹시?

    • 2023-03-3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번호이동 접수건은 명의불일치가 아니라 인증불일치로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1:1 게시판으로 내용 확인 후 4자리를 남겨 주셔서 해당 부분 수정 완료했습니다.

      개통센터에 당일 개통으로 요청 완료 했습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