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3
이미 작성중 가입 신청주문서가 있습니다 개통 정보를 잘못입력해서 다시 신청하라고해서 하려고하니 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서가 있어서 안됩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수정이 필요한 정보가 개인 신상에 관한 정보 (주민등록번호 및 성명)가 아닌, 번호이동에 필요한 정보 (이전 전화번호나 납부방법)과 같은 경우라면 1:1 문의 게시판에 어떤 정보를 수정해야하고, 해당 정보가 어떤 정보인지 남겨주시면 조치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신상에 관한 정보는 이미 가입신청 되어있는 신청서를 취소 후 작성하실 수 있는데, 이미 유심이 배송된 상태라 취소 시 유심비 및 배송비를 결제하셔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안내는 1:1문의 게시판에 수정이 필요한 정보를 작성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안내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4-15
삭제된 댓글입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