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03

    신규개통후 당일 번호변경을 했는데...그 후로 안됩니다.
    저번주 목요일 유심받고 신규번호 개통 후 처음번호로는 전화 되었어요.그날 오후5시경 상담원과 전화통화후 번호변경 하고선 지금까지 전원을 아무리 껐다켰다해도 안됩니다.여기 문의 답변이 신호는 잘잡힌다고 전원 2~3회 재시도 하라하셨는데....그래도 안되면 유심 새로 배송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전원을 켜면 "네트워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란 메서지만 떠요.유심이 하루만에 이상해지기도 하나요?1:1문의글 답변이 없어서 여기 다시 올려요업무 봐야하는데.. 지장이 있습니다.개통했으니 요금도 나가는데 전화는 못쓰고있고.....전화써야하는데 ㅠㅠ 다시 언능 배송해주세요!!

    • 2023-04-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단말기 등록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