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03

    SKT단말기에서도 안됩니다. 유심등록해주시고 전화주세요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립니다.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단말기 등록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위내용 답변받고 skt단말기로 유심을 넣었더니 "SUIM 등록상태를 확인할수 없어 긴급통화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라고 떠서 시도를 못하네요제가 사용하려고 하는 단말기는 모델은  갤럭시 A32  모델명  SM-A325N  시리얼번호   RF9R502TKCB  IMEI    351632892736732전화좀 주세요~  유심등록 어려운거 아닌데 전화를 주시면 바로 했을꺼 같네요모든사람이 SKT단말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잖아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