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04

    제발 개통 제발!!!! 개통좀!!!!!!!!!!!
    안녕하세요어제 오전 10~11시경 기존 통신사 해지문자가 오고 사용불가 시점에 유심(skt알뜰폰)을 교체해서 끼웠습니다.이후 오늘까지 뻥안치고 약 50번 정돈 단말기 재부팅을 진행했지만 여전히 개통이 안되어 있었고고객센터에서는 skt  전용 단말기로 유심다운로드 하고 다시 확인하라는 말만하는데skt 전용 단말기가 머 모든 집에 다 있나요?없는 사람도 있을 거 아닙니까...그냥 아래 정보대로 직접 등록해주세요 제발요스마트폰 : 갤럭시 노트9스마트폰 모델번호 :SM-N960N시리얼번호 : R39N602VGXIMEI : 355534101444551이미 개통은 4월 3일 정상 처리됐다고 하지, 근데 단말기는 50번을 껏다켜도 계속 서비스불가지...하 제발 처리 좀 해주세요.알뜰요금제 서비스는 좀 떨어져도 가격 메리트가 있어서 사용하는거 압니다.고객서비스까지 메이저 통신사와 동일하면 말이 안되죠. 어느정도 고객서비스가 단점이란건 알고 있지만 그래도 이건 심하잖아요.

    • 2023-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관리자에게 통화 요청하여 고객님과 통화후 유심인식
      작업해드렸고,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리기로 한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유심인식 불량 문제는 통신사와 협의하면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세심하고 빠른 안내 및 문제해결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