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4
셀프 개통셀프 개통이 안되는데 상담사 개통 부탁드립니다 빨리 부탁드립니다ㅠㅠ
2
0
2023-04-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SKT망은 셀프개통을 지원하고 있지 않아 셀프개통은 불가능합니다 현재 IT팀에서 빠르게 개발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접수시 적어주신 카드납부 정보가 맞지 않아서 개통이 지연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내드린 카톡알림문자 URL에 접속하셔서 다시한번 정확한 카드정보를 남겨주시면 수정후 개통센터에 개통요청으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카톡 링크로는 카드정보 입력란이 없습니다 처음에 요금제 신청할때만 입력란이 있었던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skt망이 아닌 다른 망으로는 가능하다는 건가요? 가능하면 그 통신사로 빨리 진행하고싶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