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05

    요금제 잘못 됨
    1:1 문의로 요금제 잘못 개통 됐다고 해서 답변 받았는데 아직이네요 언제 될까요? 폰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 2023-04-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어제 1:1 게시판에 남겨주신 내용으로 오늘 오전 9시 이전에 요금제 변경이 완료 되었습니다.
      변경 후 다음날 부터 홈페이지에서 변경된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11GB - 무한100분 15GB 8개월 요금할인 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