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5
개통 요청 드립니다.신청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개통이 안되고 있을까요? ㅠㅠ자동개통이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카카오톡으로는 "개통요청" 하라고 해서 콜센터에 전화도 해봤으나 계속 통화중이고 해서여기에 글 남깁니다.확인 부탁드려요.
1
0
2023-04-0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에 접수건은 고객님께서 접수시 작성해주신 번호이동 인증번호가 틀려서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번호를 가지고 올수가 없어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카톡 알림으로 4월3일 인증 번호 수정요청 카톡 알림을 보내드렸는데 답장을 보내주지 않아서 대기중입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에 개통번호로 정보수정 URL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 통화 후 납부방법 및 카드/계좌 뒤에 4자리 수정해주시면 개통센터에서 개통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