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06
4월 5일 저녁부터 갑자기 유심 먹통저만 그런가요???고객센터는 연결도 안 되고ㅠㅠㅠ
6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전 어제 개통완료됐다고해서 유심끼우고 전원 여러번 컸다꼈다 했는데 전혀 연결이 안되네요..9시되자마자전화해도 이미 통화중이라고 하고...ㅋㅋㅋ
1
공지라도 띄워줬으면 좋겠는데 운영팀 힘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업무폰인데 통화가 안 되는 큰 사고가 터져버려서 저도 사유는 알아야ㅠㅠㅠㅠㅠㅠㅠ 쩡유92 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어제 저녁에 개통완료됐다고 문자와서 유심갈아꼈는데 아직까지도 통신 전혀 안돼서 답답하네요.... 오늘안에는 되긴하는건지 ;; ㅠ 재부팅도 여러번하고 비행기모드 풀었다껐다해도 안되네요
결국 다른 요금제로 바꾸는걸 신청했어요. 1:1 문의도 안 통하고 바꾸는게 빠르겠다 싶어서 새 유심도 신청하고... 에휴
저도 같은증상입니다 어제 개통된줄알고 유심끼우고 껏다켰다해도 안되네요 1대1문의 해봐도 이미 개통완료된거라고 밖에 답변을안하고 그이상은 답변을안 하니 답답해서원..
아이즈모바일에서 공지를 띄웠으면 할 정도네요.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것 말고도 분명 민원이 있었을텐데...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