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6
4월 5일 저녁부터 갑자기 유심 먹통저만 그런가요???고객센터는 연결도 안 되고ㅠㅠㅠ
6
0
전 어제 개통완료됐다고해서 유심끼우고 전원 여러번 컸다꼈다 했는데 전혀 연결이 안되네요..9시되자마자전화해도 이미 통화중이라고 하고...ㅋㅋㅋ
1
공지라도 띄워줬으면 좋겠는데 운영팀 힘내주셨으면 좋겠네요. 업무폰인데 통화가 안 되는 큰 사고가 터져버려서 저도 사유는 알아야ㅠㅠㅠㅠㅠㅠㅠ 쩡유92 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어제 저녁에 개통완료됐다고 문자와서 유심갈아꼈는데 아직까지도 통신 전혀 안돼서 답답하네요.... 오늘안에는 되긴하는건지 ;; ㅠ 재부팅도 여러번하고 비행기모드 풀었다껐다해도 안되네요
결국 다른 요금제로 바꾸는걸 신청했어요. 1:1 문의도 안 통하고 바꾸는게 빠르겠다 싶어서 새 유심도 신청하고... 에휴
저도 같은증상입니다 어제 개통된줄알고 유심끼우고 껏다켰다해도 안되네요 1대1문의 해봐도 이미 개통완료된거라고 밖에 답변을안하고 그이상은 답변을안 하니 답답해서원..
아이즈모바일에서 공지를 띄웠으면 할 정도네요.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것 말고도 분명 민원이 있었을텐데...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