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07
발신불가 어제 낮 2시경 IMEI 입력하였고, 5~6시간 이후면 발신정지가 풀린다고 하셨는데오늘아침까지도 발신이 불가하네요데이터도 안되는 상황이구요1:1 문의 답변달라 글썼는데 모해 게시판에 올리는 글만 답변해주시나봐요1:1문의 글은 하루지나도 답도 없으시네요데이터도 안되고 통화도 안되는게 이틀째인데오늘까지 처리안되면 개통철회 부탁드립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 업무처리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관리자에게 빠른 처리 요청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