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07

    아이즈모바일이 처음이라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지금 제가 아이즈모바일로 개통요청한 상품이 있습니다1.현재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개통요청]으로 뜨는데그럼 이상태면 유심을 넣고 핸드폰을 켰을 때 개통이 안되는건가요??무슨 상태가 되어야 개통이 되는건가요??2. 제가 개통요청한 핸드폰의 번호는 뭔가요??개통이 되면 제 번호가 뭔지 알 수 있는 건가요?2가지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 2023-04-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고객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신규개통으로 접수하셨으며,
      신규개통은 개통 완료 후 유심이 배송되오니 배송받으시는 유심을 넣고
      2~3회 재부팅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개통완료되면 마에페이지에 개통완료로 변경됩니다.

      2.번호는 개통이되어야 알 수 있으며, 신청하신 희방번호와 가장 유사한
      번호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