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7
아이즈모바일이 처음이라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지금 제가 아이즈모바일로 개통요청한 상품이 있습니다1.현재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개통요청]으로 뜨는데그럼 이상태면 유심을 넣고 핸드폰을 켰을 때 개통이 안되는건가요??무슨 상태가 되어야 개통이 되는건가요??2. 제가 개통요청한 핸드폰의 번호는 뭔가요??개통이 되면 제 번호가 뭔지 알 수 있는 건가요?2가지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고객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신규개통으로 접수하셨으며, 신규개통은 개통 완료 후 유심이 배송되오니 배송받으시는 유심을 넣고 2~3회 재부팅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개통완료되면 마에페이지에 개통완료로 변경됩니다. 2.번호는 개통이되어야 알 수 있으며, 신청하신 희방번호와 가장 유사한 번호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