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10
셀프개통 이전통신사 인증정보이전통신사 인증정보가 자꾸 틀렸다고 나옵니다.납부방법은 확실한데 확인하라고 떠요.
2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과 통화하여 90일 이내 번호이동 오류건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번호이동 신청서를 다운받으신 후 작성 하신다음 민원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번호이동 신청절차가 완료됩니다. 신청이 완료된 후에 다시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민원 게시판 : https://ktoa.or.kr/user/mnp.php 신청 서류 자료실 :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boardid=data01&&mode=view&idx=2&category=15 감사합니다.
1
번호이동 제한해제 답변까지 받았습니다. 이후 셀프개통 진행하니 동일한 증상으로 진행이 안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