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3-04-10

    이전 통신사 신호 끊기고 아이즈 모바일 유심으로 갈아꼈는데 몇시간째 개통이 안돼요
    전화도 먹통되서 고객샌터에 연락도 못하네요 이전 통신사 연결이 끊긴거면 개통 된거라고 했는데 폰을 아무리 껐다 켜도 서비스없음이라 뜨네요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핸드폰 먹통되서 업무도 못하고 너무 불편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3-04-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