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10
유심 반송 문의개통 안되는데 유심먼저 보내시면 어떡하나요,,반송처리 해주세요,,
2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유심주문의 경우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접수 당시에는 고객님의 개통가능여부 확인이 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자로 드린 개통불가사유 해결후 재 접수하실 때 유심 보유로 접수하시면 유심비용은 추가로 청구되지 않으니 기 발송된 유심비용 결제 후 취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4-11
재접수 안할건데 유심 반송 접수 해주세요 그리고 번호이동이 아닌 신규가입이었습니다,,, "유심비용은 추가로 청구되지 않으니 기 발송된 유심비용 결제 후 취소 부탁 드립니다." 이거는 취소시 유심 비용을 내라는 말씀이신가요? 개통안되는 사유는 지금 당장 해결을 못하는 부분이니 유심만 반송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주문번호 10269825 카톡알림에는 "주문하신 상품은 신규가입으로 선개통 후 택배 발송되는 상품이오니 유심을 수령하신 후 바로 장착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라고 왔는데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