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11
셀프개통이 안되는거면 바로 개통해주세요 셀프개통 안되는 이유가 첨에는 90이내이동라서 랬다가납부방법인증이랬다가 이제는 번호이동동의문자?번호이동 동의문자도 캡쳐해서 보내드려요???????지금 개통때문에 계속 문의드리고있는데, 상대방이 원하는 개통부분 이쪽에서 해결해주시면 되자나요.본인들이 그 셀프개통오류의 원인파악이 안된다고 마냥 이쪽에서 원인 찾을때까지 계속 기다리란건가요?제가 따로 해야할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고 우선순위 개통 시켜주세요 바로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센터에 문의하여 개통여부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