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2
문의 답변이 안오네요제가 3월 24일에 개통한 11gb+일2gb+3mbps skt 요금제를 해지하면 프로모션 가격인 월 16000원에서 오늘까지 사용한 요금만 청구되는지 아니면 원래의 44000원 에서 오늘까지 사용한 요금이 청구되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데이터 사용분까지 추가로 요금이 청구되는지 알고싶습니다.그리고 제가 4월 6일에 신청한 유심이 아직도 배송출발을안하네요 문의를 남겨도 확인이 안되고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요금제 해지시 청구되는 금액은 프로모션 가격에서 일할 계산된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데이터 사용분의 경우는 고객님이 문의주신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로 추가 데이터 요금이 청구되진 않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지시 납부하실 금액을 확인 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 신규 개통의 경우 개통 후 유심을 발송해드리는 프로세스로 진행해드리고 있어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확인됩니다. 최근 프로모션으로 주문 접수건이 많아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리고 있어 개통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답변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