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4-13
개통이 몇시간째 안되고 있습니다.사전연락 전혀 없이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 문자 오길래 해지하고 몇분튀에 통신 끊기길래 유심 장착했더니 3,4번이 뭡니까 열번 스무번을 껏다 켜도 인식이 안됩니다!!!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몇시간째 불량이라 1:1 문의로 글을 두번이나 남겼는데 연락도 없고 너무 황당합니다. 빨리 연락 주세요!!!
3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이용장애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여기 통신사 쓰려면 skt용 단말기까지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에요?? 그런걸 별도로 준비하는 사람이 어딨어요!! 이걸 지금 방법이라고 안내하는겁니까?
어이가 터지네 skt 단말기가 있어야되요? 나도 kt->skt 번이 신청했는데 안되면 이렇게 하라는거잖아?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