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3

    개통이 몇시간째 안되고 있습니다.
    사전연락 전혀 없이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 문자 오길래 해지하고 몇분튀에 통신 끊기길래 유심 장착했더니 3,4번이 뭡니까 열번 스무번을 껏다 켜도 인식이 안됩니다!!!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몇시간째 불량이라 1:1 문의로 글을 두번이나 남겼는데 연락도 없고 너무 황당합니다. 빨리 연락 주세요!!! 

    • 2023-04-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이용장애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4-13

      여기 통신사 쓰려면 skt용 단말기까지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에요?? 그런걸 별도로 준비하는 사람이 어딨어요!! 이걸 지금 방법이라고 안내하는겁니까?

    • 2023-04-13

      어이가 터지네 skt 단말기가 있어야되요? 나도 kt->skt 번이 신청했는데 안되면 이렇게 하라는거잖아?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