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3
개통이 몇시간째 안되고 있습니다.사전연락 전혀 없이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 문자 오길래 해지하고 몇분튀에 통신 끊기길래 유심 장착했더니 3,4번이 뭡니까 열번 스무번을 껏다 켜도 인식이 안됩니다!!!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몇시간째 불량이라 1:1 문의로 글을 두번이나 남겼는데 연락도 없고 너무 황당합니다. 빨리 연락 주세요!!!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이용장애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여기 통신사 쓰려면 skt용 단말기까지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에요?? 그런걸 별도로 준비하는 사람이 어딨어요!! 이걸 지금 방법이라고 안내하는겁니까?
어이가 터지네 skt 단말기가 있어야되요? 나도 kt->skt 번이 신청했는데 안되면 이렇게 하라는거잖아?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