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2
번호이동전 카드결재자가 삼성카드 데 번호이동신청 하니까 삼성카드는 없네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현재 설프개통신청서 작성중
3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다른 카드나 은행으로 지정하여 개통된 후, 홈페이지에서 납부방법 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1:1문의에 모든 정보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1
번호이동전 결재방법(카드결재)과 아이즈로 이동후 결재방법이 다르면 개통이 안되거나 에러가 발생된다고 해서요
23년까지는 번호이동시 전통신사 결제방법이 일치해야 개통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전통신사 번호이동 인증이 없어졌어요. 다른 결제방법으로 셀프개통 진행해주세요. 만약 셀프개통 실패되면 1:1문의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유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