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3
안녕하세요, 이번에 SK 회선을 추가로 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건 다 되는데 사용량 확인에서는 추가된 새 회선이 안나오네요? 개인정보에 추가회선을 어렵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다 뒤져서 스스로 아아 냈습니다만) 넣고 가입정보 등등은 다 뜹니다만, 사용량이 안나와요. 혹시 사용량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니면 어떻게 하실 계획인지 알 수 있을까요 ? 감사합니다.
1
0
2024-02-05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대표회선으로 등록해야 조회나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2회선 이상 이용하시는 경우 대표 회선을 계속 바꿔가며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대표회선 등록]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회선정보탭에서 오른쪽 [+]버튼클릭 가입한 휴대폰 번호로 대표회선 등록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