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24
무한 100GB+ 요금제를 써도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 그런데 기기 할부 조차 미존재 상태이고, 거기에 청와대가 알 수 있으면 150GB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라는 부가 서비스 설정 해지 불가 상태로 정해져있어요.였는데 내 LTE모양과 가입정보 어디갔나요? 폰을 다시 제출하던 다시 개통은 될 수 없나요? 미납내역이 중요해요?
2
0
2024-02-26
,
1
2024-02-27
여기에 하소연 해도 답이 늦을수도있고, 제 경험상 아예 답이 안달릴때도 있더라구요 여기말고 1:1 게시판을 활용하세요~ https://www.eyes.co.kr/customer/inquiry 고객센터는 통화가 어려운데... 1:1 게시판은 오전에 문의하면 점심되기전에는 보시는듯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