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21
2023년 2월 13일 1년 약정으로 알뜰폰 사용하고 약정을 연장한적 없는데 왜 일방적으로 다른 요금제로 요금을 부과하나요? 2024년 2월 13일 자동으로 해지되는줄 알고 있었는데요? 전화사용할일이 없어서 1년 요금만 내자 하고 꺼 놓았는데 사용기간이 동의도 받지 않고 연장되었군요. 해지시켜주세요. 2월 에 여러번 전화해도 상담전화는 받지도 않고 참 어이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하려하는데 안되는 이유는 또 무엇일까요?
1
0
2024-03-2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가입정보 확인위해 1:1 문의로 고객님 성함, 생년월일,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할인기간은 자동 연장이 진행되지 않으며 할인기간 만료시 가입하신 기본료로 청구되며, 원치 않으시면 해지처리 따로 요청 해주셔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