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02
제 이름으로 회원가입후 유심신청하여 아이 핸드폰을 개통했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아이핸드폰 추가등록했는데도 사용량 확인이 안됩니다. 개통한자만 볼수있다고 뜨면서요... 그리고 사용량 실시간 확인은 홈피에서만 가능한가요? 3월 중순에 개통했는데 요금은 월초에 리셋되는건가요? 개통한날을 기준으로 한달인가요?
1
0
2024-04-03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자녀분 명의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명의자와 개통된번호가 일치해야 조회할 수 있어요. 모든 통신사는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로 계산합니다. 따라서 개통된 3월은 개통일부터 말일까지 기본료와 제공량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