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16
아이즈모바일 kt망에서 sk 망으로 번호이동을 하려 합니다 예전에는 원래 보유하고 있던 아이즈모바일용 sk 심카드를 사용하여 재가입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불가 한가요 ? 심카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네요 . 일단 신청서는 작성했습니다. 93일 미만이면 셀프 개통은 안 된다고 하는데 일반 개 통으로 진행 부탁합니다 (추가질문)아이즈 kt용 심카드는 차후에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력 있는 유심은 셀프개통이 어려워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드렸습니다. 중립기관 절차 후 개통가능하여 중립기관해제 절차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해제 후 1:1 문의 남겨주시면 개통센터로 전달드리겠습니다.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동일한 KT망이여도 개통이력이 있는 KT유심은 재사용 어렵습니다. KT로 개통이력있는 유심은 모바일 교통카드 또는 신용카드 또는 인증앱 등 usim을 활용한 부가서비스이용 이력있을수 있어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당사 유심으로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