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4-20
셀프 개통 진행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리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이렇게 메세지가 떠서 최종 완료가 안됩니다 그래서 일반개통으로 요청 신청해놨습니다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되나요? 토요일이라서 안되는건지 왜 안되는지를 모르겠네요 아무튼 개통 처리 부탁드립니다 위에 증상은 스크린샷으로 찍어뒀습니다 확인해주시고 개통 부탁드립니다 연결이 끊기면 아이즈모바일로 개통된걸로 알고 유심을 갈아끼우도록 하겠습니다
2
0
2024-04-21
저도 저번에 셀프개통 실패했는데 다음날 상담사가 개통해주더라구요.'ㅅ' 월요일에 되실듯?
2024-04-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패개통 실패로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세요.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