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2-21

    통신사 바꾼지 3개월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 유심신청하고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신청했는데요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5-02-2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에서 개통진행시 오류코드가 발생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시한번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셀프개통 실패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됩니다.
      따라서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