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2-21

    통신사 바꾼지 3개월이 안되어 아이즈모바일 유심신청하고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신청했는데요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2-2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에서 개통진행시 오류코드가 발생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시한번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셀프개통 실패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됩니다.
      따라서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