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5
개통된 유심으로 배송을 받았는데 5시간째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이번에 아이즈로 3개째 유심개통입니다. 앞던 두개 개통 번호도 사용중이구요. 앞선 두번의 셀프 개통은 3시간정도 걸렸지만 내가 잘 몰라서 그러려니 했는데 세번째 자동개통은 개통을 해주신건지 아예 모르겠네요
1
0
2025-03-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인식이 안된다면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전산에 등록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로그인>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개통후 유심인식오류 화면에 고객님의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내용은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