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3-06

    자녀1, 2 휴대폰 개통을 했습니다.

    자녀1은 번호이동으로, 자녀2는 신규로 가입했습니다.

    자녀2 휴대폰은 정상 사용이 됩니다.

    자녀1은 긴급전화만 허용이 되어 있습니다.

    유심은 정상 인식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화번호도 뜨고, SKT로 정상으로 잡혀 있으며, 데이터도 허용되어 있습니다.

    자녀1 번호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유선 상담을 하려는데 도저히 연결이 안됩니다.

    여기에 전화번호 남겨도 될런지 참......애매한데....지금 자녀2 계정으로 등록해서 겨우 글 쓰는데,

    자녀1 휴대전화 해결 방법....없나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3-0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유심 인식이 불가한 상태라면, 고객님의 소중한 회선 정보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 [유심인식오류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온라인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하기 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