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6

    KTOA에 문의해서 해제했는데 개통불가라고 문자가 오네요?
    확인부탁드려요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전건 따로 중립 해제 전달 안하신걸로 확인되어 취소 되었으며 재접수하신걸로 확인됩니다.
      개통은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SIM으로 개통완료 후 QR코드가 발송되며, QR코드를 수신하시면,

      반드시 WIFI 연결된 환경에서 진행해주세요.

      (SKT망은 IMEI1에 물리유심을 장착하시거나, 실패한 eSIM을 그대로 둔 채 진행해주세요)

      혹시 QR코드를 못받으셨다면 아래 페이지 하단에 통신망별 QR로도 인식 가능합니다.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1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