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6

    자급제폰에서 이심 사용중이었고
    기기변경을 하게 되어서 이심 새로 다운받으려고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신청을 2번이나 했는데도
    아무런 문자도, 알림톡도 없습니다.....
    제가 취소하지도 않았는데 일방적으로 계속 취소되네요.....?
    이심 기기변경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사용중인 기기는 이심 변경 어렵습니다.
      eSIM은 휴대폰 기종이 IMEI 슬롯2를 지원해야 하며 (갤럭시 Z플립4 이상 / 아이폰 XS MAX 이상), 기기정보 및 신분증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일부 외산 단말기(모토로라, 샤오미 등)의 경우 dual sim 단말기라 하더라도, 통신사 전산상 기기 등록이 불가하여 eSIM 개통이 불가 할 수 있는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먼저, 이심으로 변경할 휴대폰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eSIM으로 변경

      *eSIM 비용은 2,750원이며,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과 사용할 휴대폰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사용할 휴대폰을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