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7

    2주 전즘에 요금제 변경을 위해 번호이동을 신청하고 요금 결제 계좌도 변경했습니다. 현재 유심은 배송을 받은 상태인데 셀프개통도 되지 않고 일반개통을 기다려 보려 했는데 알 수 없는 이유로 보류중이라고 뜹니다. 최대한 빨리 개통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 2025-03-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전 통신사 불일치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이름이 잘못입력된 경우에 해당합니다. 아래 확인방법 참고하세요.

      - 통신사확인 :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114통화

      - 통신망확인 : 휴대폰 좌측상단에 통신망 표기 확인

      ** 알뜰폰을 이용하셨다면 알뜰폰+통신망 선택 > 알뜰폰 사업자명+통신망을 선택하세요.

      ** 위 사항 확인하여 알림톡에 링크된 화면에 수정된 정보를 입력하시고,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요청으로 전환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