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7
안녕하세요. 알뜰폰 개통(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요. 납부 카드는 남편꺼 신용카드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개통 명의자와 동일한 카드만 등록 가능하다고 안내 문구가 있더라구요. 남편꺼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방법 가이드부탁드려요.
1
0
2025-03-1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온라인으로 가입신청이 진행되기에 명의자와 동일한 결제방법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후 명의자께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카드주 본인인증(네이버인증,신용카드인증) 후 타인카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타인 은행계좌로 변경은 본사로 내방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