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7
벌써 세번째 문의 입니다. 성의있는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주문번호 10747921이구요. 미성년자 개통완료되어, 지금 유심 배송중에 있습니다. 개통된 번호가 마음에 안들어 다른 번호로 요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취소하고 다시 신청해야된다고하면 그렇게할 의향도 있는데 사이트내에선 비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고, 유심장착전이라 사이트상에선 취소가 안되네요. 방법 안내 부탁드려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자녀분 명의로 회원 가입후 로그인 하셔서 변경 신청 하시면 됩니다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 가능하며,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지 후 신청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신청가능합니다. [대표번호 설정]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번호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번호변경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주의사항]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안될경우 유심구매 및 유심변경 필요합니다. 1회 번호변경후 15일 지나야 2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번호변경 취소는 당일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