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3-10

    셀프개통 시 예금주 카드 본인이 확인 안된다고하는데
    예금주 기입하는 란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는 상담원연결을 왜 할 수없나요?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너무 불편해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3-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신청하신, 접수건의 납부 방법 정보 수정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셀프개통 재시도 해보시기 바라며, 셀프개통 실패하시더라도, 실패 다음날 자동 상담사개통(담당부서 수동 개통)이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