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3

    유심은 이미 한참 전에 받았고, 셀프 개통 진행하려고 하니 전혀 진행이 안 되네요.
    일반 개통으로 이전에도 한 번 진행하려고 했었는데, 일 중이라 전화 못 받았더니 연락 안 되면 개통 안 된다고 하고요.
    다시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상담사 연결도 안 되고요.

    저 번호이동한 지 90일 이내라서 중립기관에 서류 제출하고 의도적으로 셀프 개통 실패 안내도 받아야 하는데, 하려고 보니 그렇게 의도적으로 어떻게 실패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 2025-03-13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 또는 시도 하시지 않더라도 자동 일반 개통(개통 담당부서 에서 수동 개통 진행)으로 전환 되어 순차적 개통이 됩니다.
      개통과정에서 오류 사항(오기재, 90일이내 번호이동, 미납금 등) 확인 되면 고객님 연락처로 알림톡 또는 문자 발송 됩니다.
      오류 관련 안내 받으실 경우, 오류 해결 후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유료)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