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3-27
안녕하세요 몇달전 미성년자인 자녀 휴대폰을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려고 하니 제 명의로 안되어서 서류를 갖춰 미성년 자녀이름으로 가입하였습니다. 가입후 일정기간이 지났으므로 미성년 자녀이름에서 제 이름으로 가입자를 변경하고 싶으니 방법을 알려주셔요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KT망 이용고객님은 KT 새유심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편의점 CU,이마트24에서 KT바로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망의 경우, 명의 변경은 LGU+직영점 에서만 가능합니다.(아이즈 모바일에서는 명의변경 불가)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신분증과 3개월이내 가족관계증명서는 홈페이지에 첨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께서 명의자 본인께서 명의자신분증+양수인신분증+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해주세요.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