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7
알뜰폰으로 개통하여 사용중에 핸드폰 분실하여서 해지 신청할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연결 되지도 않고 전에 해지 관련해서 적었던 글은 다 삭제된 후 계속 요금이 청구되는게 말이나 됩니까? 사용중인 핸드폰이 분실되었으면 인증번호 자체를 받을수 없는데 그 폰으로 인증번호 받아서 해지를 진행하라는게 말이나 되냐고요 , 소비자보호원이든 공정거래위원회든 통신 관련 기관에 전부 다 민원 넣을테니까 알아서 대처들 하세요.
1
0
2025-03-28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25년 2월 6일 16시 32분, 25년 2월 7일 15시 44분 고객님의 아이디로 1:1 문의를 통해 해지 방법 문의 주신 것이 확인 됩니다. 당시 홈페이지 해지 신청 방법과 홈페이지 신청 불가시 인증을 위한 고객님의 다른 전화번호 기재 후 재문의 주실 것에 대한 안내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