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 진행 중

    이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5-04-1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셀프개통 실패의 경우, 직접 진행 하시게 되어 현재 정확한 오류 사유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에 실패 하시더라도, 상담개통(담당부서 수동개통)으로 전환 되어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 되며,
      개통 중 오류 발생시 알림톡 또는 문자를 통해 오류 내역 안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