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8

    셀프개통으로 요청하였으나, 일반개통으로 임의로 등기 2일 후에 된 것 같더라고요?

    자동으로 기존 통신사가 끊기더니 먹통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유심 갈아끼우고 했으나 '제한구역서비스'라는 말만 뜨네요

    어떻게 하면 되는 건지요

    • 2025-04-1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건 확인 결과, 가입제한 으로 인한 개통 보류 상태 확인 되며, 아이즈 모바일로 개통이 완료 되지 않아,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가입제한은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M-safer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에서 가입제한해제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제가 완료 되어야 개통이 진행 됩니다.
      **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부터 모든 통신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