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8

    "예금카드주명이 입력되지 않았다"고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5-04-18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수정 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셀프개통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셀프개통 미시도 또는 실패 하시더라도 자동 상담 개통으로 전환 되어 담당 부서에서 순차적인 개통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