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18
skt유심을 사용하다가 kt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자해서 유심까지 주문후 유심이 도착하자마자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을 하려고했는데 아무래도 ars인증 전화가 안되다보니 개통을 하지 못하고 일반개통을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가 전에 쓰던 유심을 이미 버려가지고 제가 머 어떻게 할 수가없는 상황입니다 . 어떻게 하면될까요? 인증도 안되고 , 문자도 안 오고 , 지금 유심만 새로 배송온 유심을 사용하는 상황인데 아직 개통이안돼서요 .
1
0
2025-04-2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결과, 번호이동 가입 제한으로 인한 개통 보류 상태 확인 됩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해제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16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중립기관 해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