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8

    skt유심을 사용하다가 kt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자해서 유심까지 주문후 유심이 도착하자마자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을 하려고했는데 아무래도 ars인증 전화가 안되다보니 개통을 하지 못하고 일반개통을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가 전에 쓰던 유심을 이미 버려가지고 제가 머 어떻게 할 수가없는 상황입니다 .

    어떻게 하면될까요? 인증도 안되고 , 문자도 안 오고 , 지금 유심만 새로 배송온 유심을 사용하는 상황인데 아직 개통이안돼서요 .

    • 2025-04-2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결과, 번호이동 가입 제한으로 인한 개통 보류 상태 확인 됩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해제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16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중립기관 해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