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21
모요 사이트를 통해 통화 300분/ 데이터 5GB 요금제를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실제 개통은 통화 100분/ 데이터 5GB 요금제로 개통되었어요.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바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접수건 확인 결과, 4월 18일 13시 28분,아이즈 모바일 SKT의 "아이즈 100분/5GB" 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 확인 됩니다. 말씀하신 요금제 변경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당월 이벤트 요금제 변경 신청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월 이벤트 요금제 변경 신청 방법 이벤트 요금제로 변경은 개통 당월, 동일 통신망에 한해 1회만 가능합니다. 신청해주실때는 프로모션 적용 안된 금액으로 확인되나 이벤트 대상자이신분은 할인 적용 되니 안심하시고 신청 부탁드립니다. 먼저 요금제변경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 대표회선으로 설정한 후 요금제변경을 신쳥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아이즈 모바일 고개센터(114-무료)로 유선 문의 또는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본사 내방시(가입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 필수(실물 주민등록증 또는 실물 운전면허증만 가능, 모바일 신분증, 여권은 불가)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