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22
개통 보류중으로 자꾸 뜹니다. 최근 번호이동 후 90일이 지나지 않았다고 뜨는데 중립기관에 제한기간내 번호이동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나오네요 저는 최근 번호이동한지 90일이 지나서 해당이 없는데 왜 이런 문구가 뜨는 걸까요? 개통이 되도록 부탁드립니다. 010********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개통 보류 상태 해제 하여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날짜 카운트가 저랑 좀 달랐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90일이 안됐어서 아래 절차에 따라 해지 했습니다. https://www.eyes.co.kr/mohae_new/mohae_view/109252 만약 90일 경과가 아니면 위 방법대로 잘 해보시고 만약 90일 지났다 해도 차라리 그냥 위 절차대로 하는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보통 서류 작성해서 보내고 통화하면 바로 해제해 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