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24

    안녕하세요. 비회원구매로 신청서 작성하고 유심을 받은 상태입니다.
    셀프개통을 진행하려고 했더니 카드 예금주명이 작성되지 않아 셀프개통이 불가하다는 알림이 뜹니다.
    신청서를 작성할 때 예금주를 작성하는 칸이 없었고, 셀프개통 페이지에서도 예금주를 작성하는 칸이 따로 없습니다.
    일단 일반개통으로 전환한 상태인데,
    일반개통도 예금주명이 작성되지 않으면 개통이 불가하지 않을까 싶어서 문의 남깁니다.

    개인정보를 어떻게 전달드릴 수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 2025-04-2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은 신청서 수정 업무 진행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 (1800-6100(유료))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에 실패 하시더라도 유심 수령이 확인 되면 개통 담당 부서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