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25

    어제 중립기관에서 해지됐다는 회신받았고, 오늘 재차 아이즈모바일에서는 해지안됐다고 문자와가지고 중립기관에 확인해보니까
    3개월 오류코드가 확인 안된다는데, 개통 절차 다시 밟아주시거나 중립 기관에서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2025-04-2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4월 24일 중립해제 주장 하셔서 개통 보류 해제 후 요청 하였으나 중립 미해제 상태로 재보류 되었습니다.
      오류코드의 경우 현재 생성 상태이며 중립기관 재문의 후 정확히 해제 완료 안내 받으신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4-2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4월 24일 중립해제 주장 하셔서 개통 보류 해제 후 요청 하였으나 중립 미해제 상태로 재보류 되었습니다.
      오류코드의 경우 현재 생성 상태이며 중립기관 재문의 후 정확히 해제 완료 안내 받으신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