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4-25
어제 중립기관에서 해지됐다는 회신받았고, 오늘 재차 아이즈모바일에서는 해지안됐다고 문자와가지고 중립기관에 확인해보니까 3개월 오류코드가 확인 안된다는데, 개통 절차 다시 밟아주시거나 중립 기관에서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정확하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2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2025-04-2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4월 24일 중립해제 주장 하셔서 개통 보류 해제 후 요청 하였으나 중립 미해제 상태로 재보류 되었습니다. 오류코드의 경우 현재 생성 상태이며 중립기관 재문의 후 정확히 해제 완료 안내 받으신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