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25

    오늘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을 진행중인데
    20분째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번호이동한 후 90일이 지나지 않아 중립국에 신청했는데
    다음과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 2025-04-2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은 홈페이지 취소 확인 되며, 기존 개통 과정에서 상담사개통(담당부서에서 수동 개통)으로 전환 되었던 것이 확인됩니다.
      다만, 14일 이내 접수건이라 개통이 불가하였던 상황이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